지니어트 로고

저도 자랑해요

저도 자랑해요

 

ㅎㅎ 1000캐시는 아니지만

100캐시도 나오기 힘들잖아요^^

저도 자랑하고 싶었어요 ㅎㅎ

담엔 1000캐시 나와라~~ 제발~~

1
0
댓글26
  • 셰인
    와~ 100캐쉬라도 그게 어디에요!
    행운이 다가오려나봐요~! ㅎㅎ
  • 킹로또
    100캐쉬는 여러번 받아봐서
    1000캐시 받고 싶어요ㅎ
  • 레몬그린
    100캐시 힘들죠
    저는 요즘 실종입니다
  • 건빵맛과자
    100캐쉬 축하드립니다 
    100캐시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요런건 자랑해야지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 포도홀릭
    어우,,
    정말 기뻐요,,
    얼심히 참어할게요~~
  • 배긍정
    감사 매우 감사해요
  • 뽀얀둥이
    와 100캐쉬도 많아요~~ 축하드려요 담에는 꼭 천캐쉬 화이팅입니다.
  • 수수깡7
    100캐시도 대단하네요
    잘 나온겁니다
  • 베리랑
    감사감사 
  • 그냥한번1
    축하합니다
    100캐시도 나오기 힘들어요
    행운이죠
  • 프로필 이미지
    멋쟁이토마토입니다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귀염그잡채S2
    축하드려요!
  • 시나몬애
    저도 100캐쉬 받은적 있어요..
    너무 기뻐서..그때는 캡쳐 했었더랬죠..
    지금은 캡쳐하지는 않지만.... 캐시 많이 받으면 기분 좋긴하더라구요. 
  • 훈스맘2
    최근들어 정말 보기힘든데 좋으시겠어요
    축하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네~~ 넘나 좋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굳트
    100캐시도 넘 좋네요 축하드려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맞아요~~ 
    폭죽 터지면 이게 뭐라고 기분 좋아요
  • 이녬
    헐 100캐시 저도 당첨된 적 있는데
    제 지인은 10000캐시 당첨 됐더라구요
    만캐시 진짜 나오긴 나오나봐요
    축하드려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진짜요?? 만캐시는 그냥 보여주기식인줄..
    전 바라지도 않으니 100캐시라도 자주 나왔음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biki
    축하해요.
    100캐시 받아본적 없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곧 나오실거에요!!
    처음부터 만캐시 나오시길~
  • 들꽃7
    간간히 나와주면 좋죠
    축하드립니다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정말 너무 간간히라..
    감사합니다^^
  • 제임스김7
    축하드려요, 굿!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감사합니다^^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