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당첨 되셨나요?

24회 소통왕 아무리 찾아도 제 아디가 안 보입니다

200등까지 준다는데 왜 기본도 안 주나요?

쪽지 쓰기하려고 열심히 찾아도 글쓰기는 아니보이고

다시 들어가서 확인하니 세상에나

5000캐시에 아디가 보입니다

웬일이랍니까

제가 1000캐시란에서 열심히 찾았더랬어요

올~~~~레

소통왕 당첨 되셨나요?소통왕 당첨 되셨나요?

 

1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소통 열심히 하셨네요^^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막 더 잘하고 싶어졌어요
  • 셰인
    와~ 5천원이면 엄청 활동 열심히 하셨겠네요!!
    축하드립니당~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축하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일찍 마감하려고요
  • 지구외계인
    오올~ 엄청 높이 올라가셨네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계획은 3천이었는데 넘 올라갔지요
    이번주는 소소하게 마감하려고요
  • 수수깡7
    오호 축하드려요
    저도 오천캐시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오천캐시 같이 받았네요
    넘 즐거운 적립이었어요
  • 킹로또
    처음엔 당황했지만 5000캐시에
    기분좋으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더 기분좋았어요
    기대도 안 했거든요
  • 그냥한번1
    네 저는 맨 앞자리에 있네요 3등...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멋진 3등이네요
    절대 올라갈 수없어요
  • 산들바밤바
    소통왕 당첨 축하드려요. 
    저도 별로 못했는데 당첨됐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축하 너무 감사합니다
    얼마 안하거 같은데 넘 즐거웠어요
  • 산들바다
    소통 열심히 하셨나봐요~^^ 넘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열심히 한거 같지 않은데 그렇네요
    오늘은 마감하고 쉬려고요
  • 여울햇살
    푸하하하하
    축하드립니다
    열소통하셨는데
    기대치가 너무 낮았네요
    앞으로 더 열소통 즐소통하시게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전 3천캐시에서 찾았어요
    5천캣는 기대도 안 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잘못보셨군요 캐시들어온거 확인해보심
    아실텐데요
    발표보다 캐시가 먼저 들어오더라는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캐시 찾으려면 또 한참 내려가야해요
    만보걸은거 두드리니 얼마나 찔끔찔끔 넣어주는지요
  • mjl
    5천캐시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받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이번주는 아니 되겠어요
    오늘 마감하려고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우와 제 닉네임이 보이네요.  미블랙님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다른 분들이름 막 함부로 나오는거 실례일것 같아서
    제 이름만 다시 잘라서 올렸어요
  • 채아미
    오 축하드려용~~
    열심히 소통한 결과인가봐용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넘 신나는구만요
    첨에 못 찾아서 화날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