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
24회 소통왕 아무리 찾아도 제 아디가 안 보입니다
200등까지 준다는데 왜 기본도 안 주나요?
쪽지 쓰기하려고 열심히 찾아도 글쓰기는 아니보이고
다시 들어가서 확인하니 세상에나
5000캐시에 아디가 보입니다
웬일이랍니까
제가 1000캐시란에서 열심히 찾았더랬어요
올~~~~레
1
0
댓글26
24회 소통왕 아무리 찾아도 제 아디가 안 보입니다
200등까지 준다는데 왜 기본도 안 주나요?
쪽지 쓰기하려고 열심히 찾아도 글쓰기는 아니보이고
다시 들어가서 확인하니 세상에나
5000캐시에 아디가 보입니다
웬일이랍니까
제가 1000캐시란에서 열심히 찾았더랬어요
올~~~~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