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찰보리빵

경주 찰보리빵

맛있네요찰보리빵

0
0
댓글8
  • 레몬그린
    이름난 빵이라 맛있나봐요
    간식으로 좋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간식으로 냉동보관
    꺼내놓고 드시면되요
  • 킹로또
    경주 찰보리빵이네요
    식감은 어떤가요
    
    코로세움
    작성자
    촉촉
    보들보들 찰이라
    짝짝붙어요ㅋ
  • 산들바밤바
    경주 찰보리빵 좋아하는데 이거보니 먹고 싶네요
    인터넷 주문할까봐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네 싸더라구요
    같은드세요
  • 수수깡7
    오랜만에 보네요
    한때 자주 먹었어요
    저는 황남빵보다 보리빵이 더 좋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두개다좋아요
    보리빵을좀더먹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