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뜨아&몽쉘

후식 먹어요뜨아&몽쉘

1
0
댓글8
  • 킹로또
    몽쉘먹으면서 뜨아 진짜 좋지요
    몽쉘이 너무 맛나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주말에만 먹고 있어요
    살살 녹아요
  • 레몬그린
    후식으로 달달 몽셀 먹네요
    뜨아랑 좋은 궁합입니다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매일 먹을 수 없기에 주말에만 먹어요
    맘껏 먹고 싶네요
  • 나는민천사
    초코랑 커피
    잘 어울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맛있네요
    이것땜에 주말이 기다려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식사는 하시고 후식인거죠?
    공복엔 안좋을거 같아 걱정스러워 여쭤봅니다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당연히 아침 든든하게 먹고 후식이죠
    밥먹고 후식까지 든든하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