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징어무국

매번 멸치로 우려내다 코인 육수를 사용해 봤어요 국물이 깔끔해요오징어무국

맛있네요

오징어무국

1
0
댓글12
  • 그냥한번1
    육수한알 진짜 편해요
    그리고 음식맛도 끌어올려줍니다
  • 킹로또
    코인 육수 아이디어 좋죠
    간편해서 좋네요
  • 레몬그린
    코인육수 편하지요
    맛있개 오징어국 끓이 셨네요~
  • 울트라돼지런
    코인육수 진짜 간편해요
    떡국 급하게 끓일때 사용해요
  • 핑크핑크퐁퐁
    한알로 육수내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겨울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최고죠
    수수깡7
    작성자
    네 맛있어요
    좀전에 잔치국수도 이걸로 했어요
  • 담쓰담쓰담
    오 이거 요즘에 여기저기서 많이 팔던데 확실히 편해지긴 한거 같아요
    수수깡7
    작성자
    맞아요
    멸치 육수와 다를게 없어요
  • 산들바밤바
    오징어 무국 시원하니 맛나겟어요. 
    냉동실 오징어로 국 끓여야겟네요. 
    수수깡7
    작성자
    네 겨울무가 맛있어서 좋아요
    시원해요
  • 나는민천사
    육수한알 진짜 편해요
    그리고 음식맛도 끌어올려줍니다
    요리계의 보석
    수수깡7
    작성자
    네 국물이 깔끔해요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