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겹살 1킬로 크기와 양~

고기 좋아하는 아들 덕분에 500g팩으로 사다가 오늘 1킬로짜리 구매했는데..

크기 보고 놀랐네요. 처음보는 포장 사이즈라서요.

 

내일 아침도 삽겹살 구울 예정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걸 다 먹지는 않아요. 2~3줄, 

그러나 아침에도 먹고 저녁에도 먹고 내일도 먹기도 해요.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네요

사실 고기로 다이어트도 성공했어요. (20킬로 감량~)

자기에게 맞는 다이어트법이 따로 있더라고요.

삼겹살 1킬로 크기와 양~

0
0
댓글18
  • 레몬그린
    탄수화물 줄이면 다이어트 되요
    젊은사람은 고기 자주 먹어야죠
    산들바밤바
    작성자
    탄수화물 줄이면 효과 있는 거 같애요. 
    단백질 중요하고요. 
  • 킹로또
    주말에 삼겹살먹고 남았는데
    내일 먹어야겠어요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삼겹살 맛있게 드셨나요?
    구워먹으면 넘 맛이찌요
  • agnes0117
    아이가 몇일동안은 행복하겠네요
    그런데 2~3줄이면 많이 먹지는 않네요..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몇 일동안 내내 먹어요 
    저거만 먹는 게 아니라서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넘 좋지용
    삼겹살먹고싶는 하루입니다😌
    산들바밤바
    작성자
    삼겹살 언제나 맛나지요. 
    
  • 쉬림프
    고기로 20킬로 감량이죠?
    와 대단하시네요 
    고기 넘 좋죠
    저도 오늘 구울까봐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감량 대단하지요 
    요요 관리가 더 어렵네요. 
  • 셰인
    와~ 고기 품질이 좋아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고기 품질 좋아보인다니 다행이네요
    맛나게 해서 아들 줬어요. 
  • 언제나행복
    맞아요~각자의 방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맛잇게 드셨지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맞아요. 자기에게 맞는 게 있는 거 같애요. 
  • 수수깡7
    고기 빛깔이 좋네요
    잘 사셨네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고기 빛깔 좋지요
    구우면 더 맛있겟지요
  • 건빵맛과자
    삼겹살 맛있겠어요 
    라면과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산들바밤바
    작성자
    라면과 먹으면 조합이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