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그린
고기 좋아하는 아들 덕분에 500g팩으로 사다가 오늘 1킬로짜리 구매했는데..
크기 보고 놀랐네요. 처음보는 포장 사이즈라서요.
내일 아침도 삽겹살 구울 예정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걸 다 먹지는 않아요. 2~3줄,
그러나 아침에도 먹고 저녁에도 먹고 내일도 먹기도 해요.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네요
사실 고기로 다이어트도 성공했어요. (20킬로 감량~)
자기에게 맞는 다이어트법이 따로 있더라고요.
0
0
댓글18
고기 좋아하는 아들 덕분에 500g팩으로 사다가 오늘 1킬로짜리 구매했는데..
크기 보고 놀랐네요. 처음보는 포장 사이즈라서요.
내일 아침도 삽겹살 구울 예정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걸 다 먹지는 않아요. 2~3줄,
그러나 아침에도 먹고 저녁에도 먹고 내일도 먹기도 해요.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네요
사실 고기로 다이어트도 성공했어요. (20킬로 감량~)
자기에게 맞는 다이어트법이 따로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