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시지

입은 심심하고

그때 제눈에 들어온 요녀석

소시지 한개가 웃음짓게 합니다

치즈맛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

소시지

0
0
댓글5
  • 다우니향기
    우와 소시지맛나겟어요 
    엄청마싯죠 ㅎㅎ
  • 영란화
    치즈맛 나는 소세지 못먹어 봤는데 
    웃음 짖게 하는 소시지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한번 드셔보세요 
    치즈맛 너무 맛있어요
  • 그냥한번1
    소시지 하나먹으면 궁금한게사라지죠
    쉬림프
    작성자
    소시지 하나가 이리 행복합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