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0일 야식

30일 야식

 

밤에 야식 사진 올려봅니다.

 

오징어** 인데 맛은 괜찮았어요 ~

0
0
댓글11
  • 코로세움
    오징어짬뽕?
    저도좋아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저도요!
    배고플때 짱이에요
  • 건빵맛과자
    야식으로 라면 맛있겠어요 
    저도 지금 땡기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잘 하셨어요 ~
    추울땐 라면이 맛있어요~~
  • 레몬그린
    오징어 라면 맛있죠
    야식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밤에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그냥한번1
    오동통 오징어 라면을 야식으로 드시면
    아침에 얼굴 부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ㅎㅎ
    행복한 밤 되세요 
  • valor314
    와! 야식으로 라면을~ 국물이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저는 밤 야식으로 라면이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다우니향기
    ㅇㅈㅇ짬뽕이군요 ㅋ
    저거 한떄 많이사먹었는데 ㅋㅋ 질려서 두번다신 안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