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새벽 3시 조금넘게 자니
피곤하긴 하네요.ㅠㅠ
처음 눈뜬게 습관적으로 6시30분 자동.
그러다 스르르 눈을 감고...
두번째 눈뜬게 7시15분..모니모
기상미션 수행 ㅎㅎ참~이와중에도 ㅎㅎ
또다시 스르륵~눈이 감겼는데
7시30분쯤 신랑님 출근 하면서
뽑뽀하는 바람에 잠다깸..ㅠㅠ
잘갔다 오라고 말하는데 목이 잠겨서
목소리 안나오고 목이랑 코가 따끔거림..ㅠ
감기 증상은 아닌듯 해서 따뜻한 보이차
한잔 마시고 있어요.
0
0
댓글3
새벽 3시 조금넘게 자니
피곤하긴 하네요.ㅠㅠ
처음 눈뜬게 습관적으로 6시30분 자동.
그러다 스르르 눈을 감고...
두번째 눈뜬게 7시15분..모니모
기상미션 수행 ㅎㅎ참~이와중에도 ㅎㅎ
또다시 스르륵~눈이 감겼는데
7시30분쯤 신랑님 출근 하면서
뽑뽀하는 바람에 잠다깸..ㅠㅠ
잘갔다 오라고 말하는데 목이 잠겨서
목소리 안나오고 목이랑 코가 따끔거림..ㅠ
감기 증상은 아닌듯 해서 따뜻한 보이차
한잔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