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고기요~~

홈플가서 첨으로 냉삼 사왔어요

바로 바로 먹어야 맛이 납니다

다 구워주고 뒤늦게 먹으니...

그래도 고기는 좋아요^^

 

저녁 고기요~~저녁 고기요~~

0
0
댓글17
  • 다우니향기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ㅎㅎ
    마싰게 먹음 살도안찐다고 믿어야죠 
  • 레몬그린
    공감 가네요
    바로 먹어야 맛있는데 다 구워주고 늦게 드셨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비릿해요
    금방 식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고기 넘 맛나죠 ㅎㅎ
    오늘도 맛난거많이드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너무 맛있어요
    네. 맛난거 많이 먹을께~~
  • 쉬림프
    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잘 구워서 쌈에 맛나게 드셨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고기는 항상 옳아요
    쌈싸먹으니 포만감도 있고
  • 건빵맛과자
    고기 너무 맛있겠어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동남이쁜이
    작성자
    고기 너무 맛있죠
    빠질수가 없네요. 고기는
  • 울트라돼지런
    냉삼 맛있겠어요
    홈플고기 몇번사봤는데 좋았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홈플에선 고기 종종 사요
    홈플껀 저랑 맞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고기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단백질 보충 제대로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더라구요~ 고기ㅋ
    힘내야죠~~ 먹고~~ㅋㅋ
  • 애니홀릭
    바로바로 먹어야 맛있긴 하지만 집에서 먹음 힘들더라구요 ㅋ연기도 있어서..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엄청 오랜만에 애들이랑요~
    버섯. 파. 엄청 많이 굽고요ㅋ
  • 마음그릇
    아이들하고 고기 사오셨네요
    부지런히 움직이니 맛난 고기도 드실수있네요
    아주 맛있어보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듯 해요
    그래도 고기는 사랑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