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일욜 아침  일찍 먹었어요

그리고 식후 바로 영양제 먹었어요

영양제 먹기

0
0
댓글11
  • 다우니향기
    영양제 잘챙겨주셨네요^^ 
    꾸준히 챙겨주세요 
  • 레몬그린
    식후 영양제 잘 챙기시네요
    잘하셨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즐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영양제 좋지요
    매일매일 챙겨봐용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잘 챙겨 볼게요
  • 건빵맛과자
    영양제 열심히 드세요 
    건강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핑크핑크퐁퐁
    주말에도 잊지 않고 챙기셨네요
    잘하셨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언제나행복
    저도 아침에 무조건 영양제 챙겨먹어요
    안그러면 잊어버리는 것 같아요
    피크타임
    작성자
    그쵸 바로 먹어야 그나마 안 잊더라구요
    건강한 습관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