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봉감

베란다에 익히고 있던 대봉감

한개가 잘 익어가고 있어요

발견하자마자 들고왔어요

씻어서 바로 입으로 쏙

한개 먹으니 든든합니다

대봉감대봉감

0
0
댓글14
  • 다우니향기
    대봉감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 건빵맛과자
    대봉감 맛있겠어요 
    베란다에 놓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 킹로또
    대봉감은 요렇게 숙성시켰다가
    먹으면 달콤해서 넘 맛있죠
    쉬림프
    작성자
    너무 달콤해요
    숙성 잘 시켜야죠
    뭘 좀 아시네요ㅋ
  • hnlovejs
    대봉감 너무 맛있죠 빨갛게 진짜 잘 익었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한입 먹고싶네요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날 것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완전 좋아해요
    달고 맛있어요
    오늘 한번 드셔보세요
  • 울트라돼지런
    대봉이라 한개만 먹어도 든든하죠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든든해요
    워낙 사이즈가 크다보니 
  • 깐뚱
    와~  넘 달콤하겠어요
    사진이 진짜 리얼하게 찍혀서리... 침넘어가요 ㅠ
    쉬림프
    작성자
    달콤하고 맛있ㅇ니서
    단숨에 해치웠어요
    제가 대봉감 킬러입니다ㅋ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진짜 색이 엄청 진하네요
    숙성이 잘되엇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숙성 오래 시켰어요
    잘 익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와우 색이 정말 진하네요
    새빨간게 정말 맛나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아주 잘 익었더라구요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