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유 한잔

집앞 슈퍼 갔다왔어요

엄청 춥네요

방금 사온 우유

따끈하게 한잔 마셔먀겠어요

평소 우유 잘 안마시는데

오늘 땡기네요

우유 한잔

0
0
댓글10
  • 다우니향기
    우유한잔 먹고깊어요 
    낼먹어야겟어요ㅎ
  • 건빵맛과자
    우유 한잔 건강에 좋아요
    맛있게 잘 드셨어요 
  • mjl
    우유는 찬거보다 따뜻한게 먹기가 좋고 맛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요즘은 차가운거보다
    따뜻한거 자주 찾네요
  • 울트라돼지런
    저도우유 안마시는데 따끈한 우유는 
    왠지 모르게 맛있더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따끈한게 아주 좋네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따뜻하게 잘 데워드셧나용?
    따뜻한 하루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따뜻하게 데워서
    한잔 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희 동네는 해가 있어서 따뜻하네요
    오후되기전에는 기온이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해가 있으면 따뜻해서 좋지요
    여긴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