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잡곡밥

내일 아침 쌀 꺼냅니다

흑미랑 보리쌀이랑

이것저것 넣고 잡곡밥 지어요

신랑이 자꾸 흰밥타령 하는데

못들은척 쌀 꺼내왔어요

잡곡밥

0
0
댓글11
  • 다우니향기
    잡곡밥 굿입니다 ㅎㅎ
    맛나겠어요 
  • 건빵맛과자
    잡곡밥 건강에 좋다고 들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건강 생각해서 잡곡도 샀는데
    먹어야죠
  • 코로세움
    ㅎㅎ 밥은잡곡밥으로
    드셔야해요
    쉬림프
    작성자
    밥은 그렇죠
    잡곡밥으로ㅋ
  • 울트라돼지런
    저희도 매일 잡곡밥이에요
    흰밥먹는 날은 죄진기분ㅎ
    쉬림프
    작성자
    잡곡밥이 몸에 좋죠
    흰밥이 가끔 맛있을때도 있어요
    괜찮아요
  • 당근쥬스쪼아
    ㅎㅎ 저흰 애들은 백프로 흰쌀
    저희 부부는 백프로 현미에요
    쉬림프
    작성자
    두갈래시네요
    저는 잡곡
    나머지 식구들은 흰밥이요
  • 윤성맘
    흰밥이 맛있긴한데 잡곡밥이 건강에 좋대요.
    잡곡밥 해서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흰밥을 그리 찾네요ㅋ
    그래도 잡곡밥 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