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주 포인트를 버리게 되네요

걸음수에 따라 들어오는 만보기 포인트를 

어제 또 클릭을 안해서 못받았어요~

저는 자주 잊어버리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이것도 다른 포인트처럼 바로 포인트로 

들어오게 못할까요??

0
0
댓글18
  • 건빵맛과자
    저도 자주 잊어먹고 있습니다 
    잊지않고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는 만보열심히 했기에 꼭 포인트를 받고 자요 그래야 뿌듯해요
  • 금강송이
    이런건 자주 빼먹어요
    저도 관리 잘 못하는것 같아요ㅜㅜ
  • 지도
    저도 자주 잊고 놓치는경우가 많아요ㅜㅜ
  • 쉬림프
    저도 그런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볼때마다 눌러요
  • 뽀얀둥이
    ㅎㅎ 저도 가끔 그래요 그래서 다 받으려다보니 내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아서 못받은 날은 신경안써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도 그래요..실컷 만보 다하고나서
    챌린지 인증 하는데 정신 팔려서 
    캐시는 놓치고.ㅠㅠ너무 아까워요
  • 울트라돼지런
    저도 깜빡하고 두군데나 버렸어요ㅠ
    정신머리가 없어 큰일났어요
  • 야롱
    그러게요 바로 적립되는 기능이 있었음 좋겠네요 이것저것 하다 보니 저도 까 먹고 안할 때가 있더라구요ㅠ
  • 주니엄마
    저두 안누르는 경우 종종 있네요
    그러면 넘 아꺼버요ㅠㅠ
  • roh69
    저도 몇 번 놓친 적 있어요. 
    특히 피곤할 때 겨우  만보 채우고 왔는데 그냥 자서 놓친 경우는 너무 아까워요
  • 와캣
    저도 가끔그래요.ㅜㅜ
    정신차려야되는데.ㅜㅜ
  • 피크타임
    저도 며칠 그런 적 있는데 괜히
    속상하더라구요
  • 미여니70
    정말 너무 아까워요 ㅜㅜ 저도 날을 넘겨버리고 속상한 굥우가 많아서 요즘은 보일땨마다 적립해버려요. 
    마음그릇
    작성자
    일부러 시스템을 이렇게 만들어두었나봐요~
    예전에는 아니었던거 같은데~불편해요
  • 임지녕
    저는 꼭 꼭 잊지않고 해요 소중한 1캐시도 버릴스엄떠영 ㅎㅎㅎ
  • 다우니향기
    ㄱ러게요 저도그래요 
    요새 하는게많아서 그러나봐요 
  • 쪼꼬미어터
    저도 자주 까먹어요... 자기전에 한번 더 하는 습관를 가져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