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시작

오예챌시작이요

언파시작

0
0
댓글18
  • 다우니향기
    인증 잘해주셧네요
    근데 닉네임 안바꾸셧나봐요 
  • 건빵맛과자
    오예챌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 셰인
    언파도 짭짤한 수익을 거둘 수 있군요~
    대박 나시길 빌게요^^
  • SK7352
    ㅎ 언파도 있군요~!
    모두들열심히 홧팅입니다~!!
    
  • 코로세움
    ㅎㅎ 핸드크림챌린지라
    새롭고 신선하네요
    평안한밤되세요 
  • 금강송이
    오예챌7기가 시작되었군요~
    저도 신청해야겠어요
  • 지도
    오예챌 완주 응원해요
  • 산들바밤바
    오에챌 인증수고하셨어요, 
    완주까지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완주까지 핸드케어 해볼께요 
    화이팅요
  • 채아미
    저도 해야겠어용~
    점심시간에 신청해봐야겠네용
  • 뽀얀둥이
    꼭 성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파우치 해볼만한가요? 저도 시작해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오예챌 시작 됐나 보네요
    완주까지 홧팅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툐리님 핸드크림챌린지 화이팅요 
    완주하세요
  • 레몬그린
    언파 하시네요
    그건 못하고 있어요 전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다른곳 열심히 하시니깐요
    맛저하세요
  • 임지녕
    핸크열렷군요 저도 가서 해야겟네염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핸드크림 챌린지 너무좋아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