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여니70
무청을 말려서 만든 시래기는 비타민C, 칼슘, 칼륨, 엽산,
식이섬유가 많아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준다네요
우리나라 강원도 양구 시래기가 유명하대요
매서운 추위에서 말려서 더 영양소가 풍부하답니다
예전에 시골에서 거의 매일 시래기 된장국을 먹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그래서 키가 큰것 같기도 합니다.
시래기 많이 드시고 건강해지세요
0
0
댓글17
무청을 말려서 만든 시래기는 비타민C, 칼슘, 칼륨, 엽산,
식이섬유가 많아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준다네요
우리나라 강원도 양구 시래기가 유명하대요
매서운 추위에서 말려서 더 영양소가 풍부하답니다
예전에 시골에서 거의 매일 시래기 된장국을 먹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그래서 키가 큰것 같기도 합니다.
시래기 많이 드시고 건강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