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2기가 적립되었네요

ㅎㅎ 오전부터 들어왔나 확인했는데 아까전에 들어왔네요

소소하지만 1000캐시짜리 꾸준히 하니 모아지네요

감사합니다 ^건기챌 2기가 적립되었네요^

0
0
댓글13
  • 당근쥬스쪼아
    저도 덕분에 확인했어요^^
    좋으네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요렇게 서로 알려주는거지요
    좋네요
  • 다우니향기
    건기챌 2기군요 
    축하드립니다 
  • 건빵맛과자
    건기챌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화이팅입니다 
    강도마미
    작성자
    네 꾸준하게 잘 해보자구요 감사해요
  • 피직스3282
    건기챌2기 적립 축하해요
    전 참여를 못해서 아쉬워요
    강도마미
    작성자
    아쉽네요 참여를 못하시다니요..또 나올테니 그땐 꼭 같이 완주 해봐요
  • 그냥한번1
    지니어트 감사합니다
    저두요 1,000포 입금
    강도마미
    작성자
    ㅎㅎ 1000포인트 입금 축하드립니다
    남은챌도 힘내봐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잘 적립되었어요
    차곡차곡 쌓이네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차곡차곡 쌓이니 좋네요
    꾸준하게 잘 적립해봐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건기챌 완료하셨군요.
    포인트 축하드려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포인트 적립은 언제나 환영이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