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포인트 감사합니다

포인트 감사합니다

건기챌 포인트 들어왔네요 

소소하지만 모으면 크더라구요 

1000포인트 감사합니다 

0
0
댓글13
  • 다우니향기
    포인트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 금강송이
    건기챌 1000포인트 적립 축하드려요
    저도 담번엔 받을게요~
  • 쉬림프
    건기챌 포인트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축하해주세요 받았어요ㅎ
  • 뷰리플
    저도 소소하게 모으다가 크게 들어왔네요. 
    기분 좋아요
  • 쿠보
    포인트 1000점이라도 티끌처럼 모으면 진짜 장난아니긴하더라구요 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몬그린
    소소하게 경쟁 없는 포인트가 좋아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뽀얀둥이
    맛아요 1000포인트 짜리는 응근히 짭짤하더라구요..꾸준히 해보려고 노력중인데 가끔 빵꾸가 나네요.ㅋㅋ
  • 시아81
    건기챌 포인트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받았습니다 
  • 네이밍765
    오늘 건기챌 포인트 들어왔군요
    소중한 포인트 축하드려요 
  • 먹자먹자
    건기챌 들어왔군요 확인하러 가봐야겠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건기챌 적립 축하해요건강한 한끼먹고 포인트받고 좋아여
  • 그냥한번1
    저도 오늘보니 들어온거 같아요
    건기챌 1,000포 
  • 동남이쁜이
    축하드립니다^^ 저두 올렸는데 포인트 안들어와서 속상해요.. 뭔가 이유가 있겠지요ㅜ 더 열심히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