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포인트

건기챌 리워드 포인트 들어왔어요

1000포 감사합니다 받으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건기챌 포인트

 

1
0
댓글18
  • 다우니향기
    포인트 정립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 이슬이슬이슬
    축하합니다
    저도 요즘 포인트 쌓이는 재미로
    열심히 지니어트 및 걷기 하고  있어요
    댓글도 열심히 달고 있어요^^
  • 빛나는날
    포인트 받으신더 축하드려요~ 챌린지 꾸준히 하는것도 일이네요 ㅎㅎ
  • 건빵맛과자
    건기챌 포인트 축하드립니다 
    포인트 맛있게 잘 사용하세요 
  • 셰인
    와~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언제나행복
    저도 확인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neplos
    말씀주셔서 저도 확인해 봤어요. 잘 들어왔네요.
    당첨도 축하드리고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대박e
    우와 포인트 부럽네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다들 포인트 부자시네요
  • 쉬림프
    저도 받았답니다
    선물받고 기분 좋아졌어요
    좋은밤 되세요
  • valor314
    그러게요. 저도 포인트가 많아져서 보니 들어와있더라고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레몬그린
    건기챌 받으셨네요
    저도 받았어요
  • 뷰리플
    저도 포인트 들어왔어요.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건기챌 포인트 받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쿠보
    완주하신분들 전부 대단하시네요 ㅎㅎ
    제가봐도 너무 고생하신것같아요 
  • 뽀얀둥이
    오우 리워드 받으셨군요. 귀찮아서 하기 힘들던데 고생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저는 아직 안들어왔어요~~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포인트 적립축하해요 잘 적립되셨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