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케어

빨래널면 손건조해서 바로발라요

핸드케어

0
0
댓글7
  • 다우니향기
    핸드크림 필수죵 
    저도자기전에 바르려구요 
  • 건빵맛과자
    핸드크림 겨울에는 필수입니다 
    촉촉하게 열심히 바르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손이 너무 건조하네요 
    잘 챙기야겠어여 
  • 채아미
    저도 핸드크림 수시로 발라용
    촉촉하게 관리해용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수시로 잘 챙기고 계시네요 
    잘하시고있어여 
  • 울트라돼지런
    핸드크림 자주 발라야죠
    건조한 날씨에 보습이 필요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빨래걸면 늘 건조하네요 
    손촉촉해주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