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이번엔 투썸이랑 함께하네요^^
소소하게 천원으로 스타트~
저번에 만원씩 했다가 마지막에 가서는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ㅠㅠ
혜택이 소소하지만 투썸 자주 가시는 분들은 이자보다 나으니 해보세요^^
9주차에 주는 아메리카노는
피스케잌 시켜야 준데요~~
0
0
댓글8
이번엔 투썸이랑 함께하네요^^
소소하게 천원으로 스타트~
저번에 만원씩 했다가 마지막에 가서는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ㅠㅠ
혜택이 소소하지만 투썸 자주 가시는 분들은 이자보다 나으니 해보세요^^
9주차에 주는 아메리카노는
피스케잌 시켜야 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