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모닝

모닝커피내렸어요

오늘따라 더고소하네요

아메리카노

역시 뜨아~~~굿모닝

0
0
댓글9
  • 다우니향기
    모닝커피 좋네요 
    잘드시고 힘내세요 
  • 레몬그린
    모닝커피 모두들 즐기시네요
    잘하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모닝커피 아주좋아하는.
    일인입니다
  • 아행
    아침부터 커피 마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는 커피 마시면 잠을 못자서
    부럽습니다ㅠ0ㅠ
    코로세움
    작성자
    네 아침인데도
    못주무시는건요
    좋은거죠
  • 당근쥬스쪼아
    오~~ 크레마가 예술이에요
    굿모닝입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네 크레마가 콜레스테롤엔
    않좋아서 가급 두번정도 걷어냅니다
  • 동남이쁜이
    뜨아~~~ 맛있죠ㅋㅋ
    부지런하시게 커피 내리시고 굿~~
    코로세움
    작성자
    아침모닝커피는
    부지런해야 먹을수있는건
    맞는거같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