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 포인트 짱이네요

이번에 쿠폰 활용해서 물건 구매하고 리뷰작성하니까 10프로 지니어트 포인트로 바로 입금되네요

짱입니다.

이런 푸짐한 포인트 보셨나요?

캐시딜 포인트  짱이네요

0
0
댓글10
  • 다우니향기
    캐시딜 포인트 좋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지고영
    작성자
    상품가의 10프로에 리뷰작성 포인트까지  추가로 주니 니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대박이네요
    아주 쏠쏠한 것 같아요 ㅎㅎ
    지고영
    작성자
    그렇죠
    포인트로 상품구매에 덤으로 포인트 받으니 더 좋은듯요
  • 야롱
    요맛에 자주 구매해요~~
    쿠팡보다도 싼 제품들도많아요^^
    지고영
    작성자
    저도 쿠팡이랑 비교해봤어요
    즐주말되세요
  • 언제나행복
    캐시딜 포인트 진짜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저도 애용하는 중이네요
    지고영
    작성자
    앞으로 애용해야겠어요
    즐주말되세요
  • 여울햇살
    그러게요
    저도 3000원 쿠폰으로 샀는덕 포인트만 무려 600이었어요
    지고영
    작성자
    어이쿠나
    댓글이 다른데 달렸네요
    이중 포인트 암튼 너무좋은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