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일 포인트도 계속 오르네요

10 ➡️12 ➡️14ㅎㅎ

계속 오르네요 이러다가 당일날에 10000주려나 모르겠어요😁

생일 포인트도 계속 오르네요

0
0
댓글5
  • 다우니향기
    토스인가봐요 
    잘보고갑니당 
  • 건빵맛과자
    생릴 포인트 좋네요 
    열심히 받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드려용
    매일매일 챙기고 있어요 꾸준하게!!
  • 수수깡7
    토스인가요?
    신기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 ㅎㅎ
    생일 주간오니까 이런거도 주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