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리쌀

밥할때 보리쌀 섞어하니 맛있네요

보리쌀보리쌀

0
0
댓글8
  • 건빵맛과자
    찰보리쌀 건강에 좋아요 
    건강을 위해 맛있게 드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 울트라돼지런
    전 늘 보리섞어요
    탱글한 식감이 좋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보리 섞어드심 맛나죠
    저도 이제 섞어먹으려구요
  • 웅이에나
    보리쌀 좋아하는데 신랑이 싫다고ㅡㅡㅋ
    귀리밥도 좋아하는데 싫다고ㅡㅡ
    흑미만 넣어 먹어요ㅎ
    
    보통아이
    작성자
    신랑분 싫어하심 드시기 힘드시겠어요 
    저는 싫어하는 사람은 없네요
  • 당근쥬스쪼아
    찰보리쌀 매력니 있어요
    저도 현미밥에 섞어 먹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현미밥으로 드시는군요 
    그것도 건강에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