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튀김~~~

에어프라이기에 고구마튀김~~

호박고구마~~ 왜이리 맛나네요~~~

여기와야 먹을수 있어요~~고구마튀김~~~

0
0
댓글14
  • 그냥한번1
    호박고구마 달달해서 맛있죠
    고구마튀김은 더 달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어요~~ 동생 음식 솜씨가 좋아서
    동생집가면 행복해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튀김 너무 맛있겠어요 
    호박고구마 달달하니 좋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후숙되서 훨씬 달아졌어요
    완전 맛나더라구요
  • 붉은레드
    튀김인데 전혀 기름져 보이지 않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아하~~~ 굽기라고 해야되나요?
    기름없는ㅋ 훨씬 담백해요ㅋ
  • 레몬그린
    고구마 뭘해도 맛있어요
    조심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무사히 올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달콤하니 맛있겠는데요.
    간식타임이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손이 계속 들어가요
    맛있는 수제 간식~~
  • 수수깡7
    우와 맛있을수 밖에요
    많이 드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적당히 조절해서ㅜ
    감사합니다~~~
  • 울트라돼지런
    호박고구마 달달해서 맛있죠
    고구마튀김은 더 달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완전 달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