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으로 고구마

혼자 점심차려먹기 귀찮아서 고구마 먹어요

한개로 어림없을거 같은데

이러다 간식을 더 먹게되겠죠?ㅋㅋ

 

점심으로 고구마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괜찮아요
    고구마는 살 안찝니다아!!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진짜지요?
    그럼 10개 먹습니다ㅎㅎ
  • 건빵맛과자
    고구마 맛있겠어요 
    겨울에 고구마 최고입니다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겨울 비축식량이죠
    쪄서 냉동해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고구마한개는 좀 부족하실지도몰라요. 간식을 과하지않게 드시면되죠.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고구마 1개만 먹었어요
    주말 먹부림에대한 반성이죠ㅎ
  • 운빨미빵스
    겨울간식~
    고구마와 동치미 궁합짱이죠~
    구워드시면 더 달달구리합니다~
    체하지많게 천천히 드셔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동치미 있으면 찰떡이네요
    먹고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