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홍시&고구마

홍시&고구마

1
0
댓글8
  • 마음그릇
    대봉시 먹고파요~고구마는 맨날 먹지만 대봉시 비싸서 아직 못먹었어요 ㅠㅠ
    작년에는 좀 저렴하더니만 요즘 대봉시 왜이렇게 비싼지...ㅠㅠ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저는 지인이 줘서 먹었네요
    대봉감이 비싼가보네요
  • 그냥한번1
    둘다 최애 간식이에요. 
    여기에 망고 추가하면 끝이에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망고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군요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아무도
    군고구마인가요? 츄르릅.... 맛있는거 옆에 또 맛있는거 ❤️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군고구마는 아닌데 물에 넣고 삶다가 태웠네요
    어쩌다보니 군고구마가 되었어요
  • scholat
    둘다 최애 간식이에요. 여기에 망고 추가하면 끝이에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망고요?
    전 살짝 얼린 망고가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