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마셔요^^

커피 마셔요^^

 

동친이랑 커피 마시러 왔어요.

츄러스에 생크림 딥핑~

맛나요^^

 

날씨가 좀 쌀쌀해요

흐리고 습해서 더 그런듯요

감기 조심하세요

0
0
댓글10
  • 울트라돼지런
    츄러스에 생크림!
    탄수화물 중독자는 침흘리고가요ㅎㅎ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ㅎㅎㅎㅎ 아침 빈속에 튀긴거 먹음
    탈나는데.. 이간 안그러네요. 희안해요
  • 레몬그린
    달달 추러스랑 커피 좋네요
    동친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네~~
    잔뜩 수다떨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츄러스에 생크림 딥핑 완전 맛나겠네요 ㅎ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기를...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초코 딥핑보단 생크림 딥핑인듯요
    쫄깃하진 않아요
  • 매직이
    행복한시간   가지시네요
    부럽부럽 ㅋ만끽하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다도 잔뜩^^
  • 웅이에나
    여유로움 부럽습니다.ㅎ
    근무중ㅎ커피한잔 절실해요.ㅎ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커피 드셨지요??
    전 좀전에 또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