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와 비교되네요

프랑스 파리 관광도시죠

파리는 공중풍경이 깔끔하고 예쁘죠

거미줄같은 전선.통신선이 보이지 않기 때문이죠

나폴레옹시대부터 지하에 매립했다네요

우리는 너무 늦었겠지요ㅠㅠ

파리와 비교되네요

 

파리와 비교되네요

0
0
댓글7
  • 건강하자으니
    와우 여기 어디인지 전선이 진짜 많네요. 
    요새는 이렇게 전선이 있는 거 못 본 거 같은데요.
  • 레몬그린
    요즘 새로 짓눈 곳은 전봇대 없어요
    옛지역은 그렇네요
  • 지도
    맞아요~~이런 전선들 위험하기도하고 미관상 보기도 그렇치요
  • 임지녕
    아 ... 파리는 그런거군요 몰랏어요 
    그러게 파리처럼 될수는 없는거겠죠오ㅜㅜㅜ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저런곳은 좀 위험하겠어요. 바람이라도 세게불면 사고나겠어요.
  • 울트라돼지런
    저런 전선들 지저분하죠
    게다가 굵은건 전자파 어마무시하죠
  • 로블ㅎ
    저도 그 생각 했어요. 전선 보면 너무 어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