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DIY 조립

DIY 조립DIY 조립DIY 조립DIY 조립

 

신랑 못 기다리고 혼자 끙끙 만들어봤어요

원목이라 오지게 무겁네요ㅡㅡ

그래도 만들고보니 뿌듯합니다.

만드는 걸 좋아해서인지 재밌네요 ㅎㅎ

이케아가면 아주 환장합니당~^^

0
0
댓글12
  • 레몬그린
    저도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직접 만드는거요 
    훌륭하네여
  • 울트라돼지런
    이케아제품인가봐요
    조립이 쉽지않던데 금손이세요ㅎ
  • 푸른봄
    혼자 조립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원목이라 더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옼ㅋㅋㅋㅋㅋ 좋아하는게 느껴쟈욬ㅋㅋㅋ
    대단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이무거운걸 혼자 다하셨어요?
    손재재 좋으신건 맞는데 그러다 허리 나가요~
    조심하셔야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정말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멋진 작품인데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손이 근질해서 못 참으셨군요
    잘 조립되었네여
  • 당근쥬스쪼아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좀 참으시고 신랑분이랑 하시지..
    힘드셨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조립 잘 하셨네요.
    가구 배치 멋있어요.
  • 산들바밤바
    원목 제품 혼자 하기 힘드실텐데.. 애쓰셨네요
    해놓고 나니 참 멋지네요
  • 여리나
    우와 대박
    조립하기 쉽지 않을 거 같아요 ㅠㅠ
  • 경이로운다이어트
    우와~ 손재주가 아주 좋으시네요. 저는 만드는거 싫어해서 무조건 신랑찬스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