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인증

오늘은 지육챌 까먹기 전에

바로 댓글 남겼네요

혹시 안하신분들 계시면

얼른 하셔용!!

 

지육챌 인증

0
0
댓글18
  • 레몬그린
    잘하셨어요
    잠시 다른거 하면 잊어 버리네요
    아행
    작성자
    맞아요 그래서 생각났을때
    바로바로 해야돼요ㅠㅠ
  • 웅이에나
    열심히 걷고 잊으면 속상하죠.ㅎ
    저 하나 인증 안해서 5000캐싱날렸거든요,
    넘 속상해서 더 정신 빠싹 차릴라구요.
    아행
    작성자
    와 5000캐시 너무 아까워요ㅠㅠ
    엄청 속상하셨겠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잘하셨어요
    오늘도 인증 수고하셨어요
    아행
    작성자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셔요😃
  • 그냥한번1
    지육챌 오늘 수고하셧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행
    작성자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 울트라돼지런
    네네 까묵지않을게요
    6천보 수고하셨어요
    아행
    작성자
    네 오늘도 고생많으셨고
    하루 마무리 잘하셔용😃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까묵으면 진짜 뚁땽해요..ㅠㅠ
    저번에 기껏 만보걷고 지육챌만 인증 
    안한적 있었다는..ㅠㅠ
    아행
    작성자
    아이고ㅠㅠ맞아요 힘들게
    채웠는데 까먹으면...맘아파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지육챌 성공하셨군요
    걷기 응원합니다
    아행
    작성자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_^
  • 산들바밤바
    지육챌 오늘도 수고하셧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행
    작성자
    산들바밤바님도 오늘 고생많으셨어요
    저녁 맛있게드세요😃
  • 로즈마리2002
    까묵으면 똑상하죠. ㅎㅎ
    즐저녁 되세용 
    아행
    작성자
    네 로즈마리님도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