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입이 심심

사탕도 먹고싶고 

먹어도 먹어도 먹고싶죠

견과류 털어 먹어요

입이 심심

0
0
댓글8
  • 건빵맛과자
    견과류 맛있게 잘 드셨어요 
    견과류 건강에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건강을 생각해서 먹어봤어여
    다른게 너무 맛난게 많아여 
  • 채아미
    저도 그래서 삼실에서 입심심할때 견과 먹어용ㅎㅎ
    아님 건빵갖다놓고 먹구용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그죠 견과류라도 먹고 참아봅니다 
    입터져서 큰일입니다
  • 향기음악
    견과류로 타협 잘 하셨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ㅋㅋㅋㅋ 견과류 타협 힘들어여 ㅋㅋㅋ
  • 사랑혀니
    저도 하루에 한번 견과류 챙겨먹는데
    맛도 좋고 허기도 달래져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입터진건지 다 먹고싶네요 
    견과류로 참았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