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전복 손질 끝.

저녁에 마트에서 사온 전복 이제야 손질했네요.

요건 월요일 건강검진하시는 아버지 전복죽 끓일

예정입니다.

 

전복 손질 끝.전복 손질 끝.

0
0
댓글4
  • 쉬림프
    와 전복은 너무 맛있는데
    손질은 너무 힘들어요
    대단하시네요 
  • 수수깡7
    전복 실하네요
    손질도 잘 하셨어요
  • 뾰료롱
    전복 손질하시느라 애쓰셨어요 저는 못 하는데 대단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전복 손질 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좋아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