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다들 크리스마스때 케이크

사시나요..?

혹시 산다면 어디에서 사셔용??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캐시가 있으니 쿠폰으로 사려고요
    저희 동네는 파바랑 뜨레쥬레밖에 없어요
    아행
    작성자
    아 캐시로 사시는군요
    그 생각을 못했네용 ㅎㅎ
  • 건빵맛과자
    크리스마스 케이크 없어요 
    다이어트 성공하면 큰거로 먹고 싶네요 
    아행
    작성자
    저두요ㅠㅠㅠ
    칼로리 신경안쓰고 맘껏 먹고싶어요ㅠㅠ
  • 동남이쁜이
    생각안해봤는데. 사고싶은 생각도 듭니다
    케잌 필요없다 생각했는데
     기분내야죠ㅋㅋ
    아행
    작성자
    저도 기분때문에 고민중이에요 ㅎㅎ
    하나는 너무 많아서요ㅠㅠ
  • 당근쥬스쪼아
    전 투썸에서 조각케잌 사요~~
    다들 입맛이 제각각이라
    아행
    작성자
    케이크 하나는 너무 많고 해서
    아이랑 조각 케이크 얘기하긴 했는데
    투썸도 봐야겠네요 ㅎㅎ
  • 수수깡7
    안사요
    그렇지만 산다면 아이스크림케잌이나 동네 빵집 애용할래요
    아행
    작성자
    아 저는 기분만 내고 싶어서
    계속 고민중이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