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도서관 매점

학원에서 나와서 바로 도서관

수학여행 때문에 일정이 다 꼬여서

이리 바쁘게 움직이네요.

 

도서관 매점 가성비에 맛까지 좋네요.

 

그래도 시험 끝난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저녁은 도서관 매점저녁은 도서관 매점

 

1
0
댓글6
  • 코로세움
    도서관매점이
    이렇게잘나온다구요?와우 
  • 건빵맛과자
    매점 음식 너무 맛있겠어요 
    깔끔하게 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매점음식 비주얼이 짱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 수수깡7
    우와 푸짐하네요
    가성비도 좋다니 보는 사람도 만족이요
  • 붉은레드
    돈까스와 라면이네요 ㅎㅎ
    공부중이신가요
  • 프로필 이미지
    loverosa
    도서관 매점이 깔끔하고 좋네요 의자도 이쁘고 리모델링 한것 같은 매점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