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국&데리야끼 닭볶음탕

맛점하세요된장국&데리야끼 닭볶음탕

0
0
댓글8
  • 코로세움
    데리야끼도 맛있고
    닭볶음탕 맛있겠구 부러운
    식단입니다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회사밥이라 부러워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 당근쥬스쪼아
    어묵볶음 엄청 좋아하시나보다^^
    저랑 같네요 ㅎㅎ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어묵볶음이 젤 맛있네요
    메인반찬보다 더 맛있어요
  • 마음그릇
    오늘도 일하시나보네요 구내식당 밥이네요
     밥양이 너무 작은거 아닌가요
    맛있게 드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요즘 회사가 바빠서 매주 출근이네요
    맛점하세요
    
  • ssul0115
    국이 너무 맛있겠는걸요
    반찬들도 맛나보여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닭고기보다 어묵이 더 좋네요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