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저녁 먹고 배가 안 불러서 파전 거리에서 파전도 하나 먹으면서 마무리 했어요

파전

0
0
댓글4
  • 당근쥬스쪼아
    이런 파전에 막걸리를 캬~~
    마셔줘야하는데... 으~~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파전이 두툼하네요.
    맛있게드세요.
  • 수수깡7
    우와 바삭바삭 맛나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 웅이에나
    파전이 맛있게 생겼네요.
    동동주도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