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겨비

양념갈비 뿌수고 불판바꿔 

삼겹살 껍데기 생갈비 먹어요삼겨비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삼겹살 정말 맛나 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 늘봄봄
    우와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죠 편안한 밤 되세요 😀 
  • 최게바라
    고기는 진리죠- ㅎㅎ
    맛있는 식사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삼겨비 아주 촉촉
    잘구으셨네요.
  • 수수깡7
    노릇노릇 맛나겠어요
    침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크~~고기먹는 날이군요!!!
    껍데기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