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의 달달함은 호빵과 커피 한 잔~

오전의 달달함은 호빵과 커피 한 잔~

 

오늘 오전도 달달하게 충전 했어요. 

저건 고구마 자색 호빵이예요

 

이제는 청소랑 빨래, 반찬 등 집안 일 하러 가야해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월요일 한주도 화이팅하세요. 

1
0
댓글4
  • 당근쥬스쪼아
    꺄~~ 호빵^^
    전 기본 오리지널이 맛나요
    점심에 두개나 먹었어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기본도 잘 먹지만 이것도 전 괜찮더라고요
    이맛 저맛 다 잘 먹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호빵..  방방하군요..
    맛난 호빵드세요.
    화이팅입니다.
    산들바밤바
    작성자
    호빵이 요새 추우니 딱 좋더라고요
    호호하하 맛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