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하루 한봉지 견과류 먹어요

입이 심심할때 좋네요

호두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저녁 먹어야 하는데 참지 못하고

견과류 한봉지 뜯었어요

견과류

 

0
0
댓글12
  • 뽀얀둥이
    하루 한봉 견과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건빵맛과자
    견과류 맛있겠어요 
    입심심할때 먹으면 최고일것 같아요 
  • 웅이에나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으로 식사를 적게한다고..
    배가 다른거 같아요.ㅎㅎ
    쉬림프
    작성자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확실히 배가 다른거 같아요ㅎ
  • 당근쥬스쪼아
    전 입 심심할때 아몬드 먹어요
    떨어지지 않게 사놔요.
    오늘도 샀어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아몬드도 들어있어요
    너무 잘하셨어요
    아몬드 좋다더라구요
  • 빛나는날
    저도 입 심심하면 가끔 견과류 먹어요 ㅎㅎ 견과류도 맛있어서 아껴먹어도 양이 부족하더라구요 ㅠ
    쉬림프
    작성자
    너무 적게 들어있긴해요
    하루 필요량이 그것밖에 안되나 싶을때가 있어요
  • 워터멜론
    먹어야죠. 견과류는 원래 저녁과 상관없이 먹는거 아니었어요? ㅎㅎ  모든 병에 다 좋은게 견과류라고 하더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견과류 하루 한봉지씩 먹고있어요
    좋은밤 되세요
  • 찜부리
    한봉지만 먹어야지 했다가 세봉지 먹어버리는 마약같은게 견과류죠 전생에 설치류였을까요
    쉬림프
    작성자
    설치류ㅋ너무 귀여우시네요
    견과류 먹다보면 끝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