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송년회

회식중에 먹은 삼겹살입니다

맛있는 저녁 잡수세요

송년회송년회

0
0
댓글8
  • 뽀얀둥이
    회식은 삼겹이죠.ㅎㅎ 즐거운 시간 가지셨나요? 그런데 고기가 별로인거같아요 그 고깃집 가지마세요.
  • 건강하자으니
    삼겹살에 김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즐겁고 맛있는 회식 하셨네요.
  • 건빵맛과자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 웅이에나
    헉스 사진을 봐버림..
    인절미가루에 콕찍어먹음..ㅜㅜ
  • 당근쥬스쪼아
    삼겹살은 밖에서 먹어야죠
    집에서 먹는건.. 읔.. 싫다
  • 선물부자
    삼겹살 너무 맛있어보여요
    김치까지 너무 최고네요
  • 빛나는날
    삼겹살 맛있겠네요~ 회식 즐겁게 하시고 맛있게 드세요
  • scholat
    와 완전 삼겹삼겹 ㅡ 맛있겎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