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11기 ~

 

지육챌 11기 공지 뜬지 이제 알았네요

바로 신청했어요

 

 

지육챌 11기 ~

0
0
댓글14
  • 금강송이
    지육챌 바로 참여해야죠~
    오늘 저도 신청했네요
  • 뽀얀둥이
    지육챌 11기 저도 신청했어요 같이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잘하셨습니다
    오늘도 완주까지 파이팅해보아용
  • 건강하자으니
    저도 좀전에 보고 지금 신청했습니다. 
    지육챌 완주까지 화이팅 하세요.
  • 훈스맘2
    전 몰랐는데 이 글보고 신청했어요~~
    지육챌 다시 한 번 또 화이팅해요^^
    주니엄마
    작성자
    저두 소통왕 하다가 알았네요
    신청 잘 하셨어요
  • 운빨미빵스
    참여차여하고 다함께 운동해요
    저도 했습니다
    주니엄마
    작성자
    참여 잘하셨네요
    완주까지 열심히 해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네 저도 오늘 신청하고 바로 1일차 인증했어여
    주니엄마
    작성자
    신청 잘하셨어요
    저두 바로 1일차 인증 했어오ㅡ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도 참여했어요!
    이제 다시 또 시작이네요~
    주니엄마
    작성자
    참여 잘하셨어요
    완주까지 열심히 해 보아요
  • 애니홀릭
    저도 신청했네요. 지육챌 11기 완주까지 힘내보아요
    주니엄마
    작성자
    애니홀릭님 신청 잘 하셨어요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