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처음 받아본 캐시자랑해요

1년 넘게 이용하면서 1000캐시를 용돈퀴즈로 처음 받아봤어요. 다른분들도  받아보셨나요?

받으신 캐시중 최고액은 얼마인가요?

깜짝놀랐는데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구요..

연말에 기분좋아요^^

0
0
댓글6
  • 건빵맛과자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는 잘 안나오는것 같아요 
  • 뽀얀둥이
    오우 축하드려요. 저도 얼마전에 받았었는데 그후로는 안되네요.ㅎㅎ
  • 향기음악
    저도 최고는 천캐시였어요
    더이상은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클수마수
    작성자
    1년여의 기간동안 최고는 10원이었던터라~
    천캐시 좋았죠?  다시한번을 외쳐봅니다!!  ㅎ
  • 수수깡7
    만캐쉬요
    소통 열심히 해서요
    딱 1번이요
    클수마수
    작성자
    와~  10배!!!  늦었지만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