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먹챌 신청 하세요

씨씨앙 영양제 먹기 챌린지3기 신청  하세요!

캐닥 끝나고 바로 이어지니 좋네요..

12월 25일부터 시작!!

영먹챌 신청 하세요

0
0
댓글2
  • 깐징짱
    씨씨앙이라는 어플인건가요 ?? 지니어트만 이용해서 다른 챌린지도 많나보네요 영양제 꾸준히 먹고있는데 찾아봐야겠어요
  • 쩌기저별
    챌린지는 25일부터 하면 되는거죠~?
    진행기안이 22일이라는 거는 신청기간을 말하는 거겠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