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가서 포장해 오는 외식1번가 갈비탕이 인터넷에 밀키트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번달에는 시댁에도 바로 보내드렸지요. 한팩으로 두분이서 드시기 너무 좋아요. 꽝꽝 얼어서 왔네요. 언릉 해동해서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