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갈비탕 도착 - 꽝꽝 얼었네요.

매번 가서 포장해 오는 외식1번가 갈비탕이

인터넷에 밀키트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번달에는 시댁에도 바로 보내드렸지요.

한팩으로 두분이서 드시기 너무 좋아요.

 

꽝꽝 얼어서 왔네요.

언릉 해동해서 보여드릴게요.

 

갈비탕 도착 - 꽝꽝 얼었네요.갈비탕 도착 - 꽝꽝 얼었네요.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갈비탕도 밀키트가 되는세상이니까
    엄청 편해졋네요
    루시안
    작성자
    그죠~~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지요.
    맛 가성비 굿입니다.
  • 수수깡7
    요즘 이런게 참 잘나와요
    맛나게 드세요
    루시안
    작성자
    코로나 이후 밀키트가 더 잘나와요.
    오늘 한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야고
    생수도 반은 얼어서 오더라고요.ㅋ
    루시안
    작성자
    요즘 춥기는 너무 추웠어요.
    생수까지 얼다니 겁나는 추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