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3일, 어묵볶음

23일, 어묵볶음

 

반찬으로 어묵볶음 만들어서 올려봅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맛있어보이네요~^^
    밥반찬으로 아주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밥반찬으로 아주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 수수깡7
    잘 볶으셨네요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수수깡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