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고소해요 견과류

0
0
댓글6
  • 건빵맛과자
    견과류 너무 맛있겠어요 
    건강에도 좋아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건강한 간식이죠
    맛점하세요
  • 곽성은
    골고루 잘 챙겨져 있네요.건강하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주말에는 여유로워서 잘 챙겨지네요
    맛점하세요
  • 쩌기저별
    저도 오늘 한봉지 뜯어서
    요거트에 넣어서 아침으로 먹었더니 든든해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더 맛있죠
    저도 요거트에 넣어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