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대신 고구마 먹으려고요

저녁 대신 고구마 먹으려고요

저녁 대신 고구마 먹으려고요

 

사실 1시간째 먹고 있었어요

저만 약속이 없지만 괜찮아요

어제도 나갔으니 오늘은 집에서 쉴래요

 

텀블러의 물도 열심히 먹으려고요

0
0
댓글12
  • 건빵맛과자
    고구마 너무 맛있겠어요 
    저녁에 밥대신 먹으면 좋겠습니다 
    더달달
    작성자
    고구마는 언제 먹어도 넘 맛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김포비
    고구마 맛있지요~~~
    천천히 드세요~~
    더달달
    작성자
    고구마는 체하기 쉬우니까요
    천천히 먹었어요
  • 호둘
    고구마 든든하고 한끼로 좋지요
    저도 약속이 없어서 집에서 놀아요
    더달달
    작성자
    호둘님 메리 크리스마스 
    고구마 넘 맛있었어요
  • 코로세움
    고구마 좋아해요
    오늘도 쪄야겠어요
    사진보니 먹고싶어요
    더달달
    작성자
     저도 최애메뉴가 고구마예요!
    그냥 쪄서 먹어도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고구마 드시는군요.
    전 갠적으로 우유와 곁들이는게 맛있더라구요
    더달달
    작성자
     저는 은근 목 막히는 것도 좋아해서 물을 잘 안 먹기는 해요. 우유로는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어볼게요!
  • 빛나는날
    고구마 3개를 한시간동안 드신건가요? 고구마 달고 맛있겠어요! 목 막히면 안되니 물도 잘 마셔주구요 ^^
    더달달
    작성자
     네 물도 잘 마셔주었지요😄